Ulogs.org Update: What's Ongoing?Click here.

Update: For "Certified Uloggers"Click here.

alpha

My Actifit Report Card: December 2 2019

7 comments

tjayhas
63
9 days ago2 min read

새벽에 빗소리에 잠이 깼는데, 어디 수도를 틀어놨나하고 찾아봐도 없는데, 안방과 부엌사이의 벽속에서 물소리가 들렸습니다. 순간 잠이 확 깨서 얼릉 메인터넨스에 연락하니 윗층에서 물이 새어 조치중이라고 하였습니다.

IMG-1859.jpg

결국 안방 화장실, 손님 화장실 천정에서 물이 뚝뚝 떨어지기 시작했는데,, 별 방도가 없어 그냥 기다렸습니다. 아침에 전문업체를 불러서 견적을 받기로 하고 일단 출근했는데, 아무래도 불안해서 오후에 OFF를 내고 집으로 갔습니다. 다행히 전문업체가 와서 군데군데 다 습기 체크를 하고 내일 아침부터 벽을 3군데 우선 뚫고 세척/건조 작업을 하기로 하였습니다. 우선은 부엌 캐비넷들은 반대편 벽을 뜯어보고 결정할 것 같다는데, 당분간 안방 사용도 힘들고 여러모로 번거로울 것 같습니다.

IMG-1861.jpg

하필 터져도 맑은 수도관도 아니고 화장실 배관이라 더 공사비가 나올 것 같습니다. Water damage전문가에 말에 의하면, 한 2일쯤 지나면 시체썩는 냄새가 날 거라, 최대한 세척 후에 청정기등을 설치해주겠다고 하긴 했지만... 후~우 ....
위층 사시는 90 넘은 할머니께서 아무래도 화장실 배관이상을 제때 이상을 발견하시지 못한 것 같습니다.

저번에도 가운데 에어콘에서 물이 조금 새, 작은방 천정으로 물이 떨어졌을 때도 어느정도 말리면 괜찮은 듯해서 보험 Claim을 하지 않았었는데.. 결국 이번에 어르신께서 크게... 흑흑..

아무튼, 최근 일주일 동안, 곧 return할 차 범퍼도 깨먹고, 다른 금전적인 손해도 좀 생겼고, 이번에 물난리 그것도 깨끗한 물도 아니고...

아무래도 2020년에는 멋진 일들이 많이 생길 듯한 느낌이 듭니다.

따뜻하게 입으시고 멋진 한 주 되세요~~

zzanbanner.jpg
스팀짱오픈카톡방 바로가기



6027
Walking,House Chores,Daily Activity

Comments

Sort byReputation